휴가 기간 중 발생하는 응급 상황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는 부품 배송 서비스
여름 휴가동안 모터사이클을 즐길 수 있도록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지원에 나섰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라이더들의 안전한 레저 모터사이클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내달 23일까지 해당 기간 중 응급조치 부품을 구매시 주문 당일 내 무료 배송해주는 ‘논스톱 라이딩(Non-stop Riding)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라이더들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장거리 라이딩을 계획하는 것을 고려, 고장 및 응급 상황 시 적절히 대처할 수 있도록 필요한 부품을 KTX와 퀵서비스 등을 통해 신속하게 전달하는 해당 캠페인을 기획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여름철 쾌적한 라이딩 환경을 조성해줄 통풍 시트, 에어 디플렉터를 비롯 효율적인 짐 정리를 도와주는 각종 수납 액세서리(러기지백, 압축팩) 등을 할인 판매하는 ‘쿨 라이딩(Cool Riding)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 중이다.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제품군의 구매 개수에 따라 할인율은 높아진다.
강성봉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부품 영업팀 차장은 “이번 캠페인은 휴가 기간 부품 수급 문제로 라이더들이 곤란한 상황에 처하는 것을 최소화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며 “휴가 출발 전 가까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고객지원(정비)팀에서 사전 기본점검을 받고 가는 것 또한 즐거운 휴가를 위한 좋은 방법”이라고 전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