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C투자증권이 지원하는 CS교육 프로그램은 고객접점서비스 교육과 코칭, 전화응대 예절을 비롯해 비즈니스 매너와 직장예절, 활기찬 조직문화, 상황·유형별 커뮤니케이션 전략 등을 다양하게 구성해 해당 법인의 니즈(수요)와 상황에 맞게 진행 중이라는 평가다.
실제로 올해부터 인천 중구지역 신협 5개 조합 임직원 대상으로 분기별 1회 연간 CS교육 프로그램을 진행중인 가운데 신협 임직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났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HMC투자증권 스마트금융센터 김혜순 이사는 “고객의 니즈가 다양해지는 시점에서 전문적인 CS교육은 정기적으로 이뤄질 필요가 있다”며 “CS교육 지원을 통해 거래법인과의 우호적 관계가 지속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HMC투자증권은 지난 2010년 CS조직을 신설한 이후 정기적인 지점 CS조사 및 교육을 진행해왔고 2013년부터는 CS대상을 전사로 확대, ‘HMC 人 매너백서’ 등을 배포하는 등 CS역량 강화를 위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김민수 기자 hms@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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