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6년만에 선보이는 ‘SM루키즈’의 2인조 첫 유닛인 SR14G의 동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된 후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해 화제다.
지난 17일 ‘SM루키즈’ 신예 걸그룹 1탄으로 멤버 슬기와 아이린으로 구성된 유닛 SR14G의 동영상이 공개됐다. 이들이 커버한 대상은 SM의 대선배인 S.E.S의 ‘Be natural’.
공개된 영상에는 스팟 전등 하나가 켜진 채 의자 두 개만 놓여있는 상황에서 멤버 중 한 명이 의자를 끌고 무대 중앙으로 다가오는 것으로 시작된다. 노래와 함께 이어지는 화려한 안무는 SR14G의 수준급 안무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튜브에 올라온 이 동영상은 현재까지 36만뷰를 훌쩍 넘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SR14G 뮤직비디오 소식에 미국 인도네시아 이란 등에 있는 한류 사이트들을 통해 급속도로 퍼져나갔으며 한류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이들에게 열광했다.
이처럼 정식 데뷔도 하기 전의 신인 걸그룹이 큰 관심을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국내 최대 가요기획사인 SM의 탄탄한 자본과 철저한 관리 시스템 아래 훈련되어진 SM 특유의 콘셉트가 그동안 선배 그룹인 소녀시대, 엑소, 에프엑스 등 국내 가요계는 물론 한류를 이끌어갔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이에 음악 팬들은 SM의 새 신인 걸그룹에 대한 기대가 크다.
한편 이들 뿐 아니라 남자 아이돌 그룹 역시 데뷔를 앞두고 있어 앞으로 SM을 이끌어갈 차세대 쌍두마차가 될 것으로 예상 돼 가요계 안팎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