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토, ‘2014 상해 어린이유아임산부용품 박람회’ 참가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 스킨케어 ‘퓨토’는 본격적인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퓨토는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상해 신 국제 엑스포센터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규모의 ‘2014 상해 어린이유아임산부용품 박람회(CBME 2014)’에 참가했다.
이 박람회는 전 세계 30개국 1700여개 업체의 2,300개 브랜드가 참가한 세계 최대 규모로, 약 6만5000명의 바이어와 관람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박람회에서 3세 이상 유아용 ‘퓨토 테라피’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라인인 ‘퓨토 시크릿’을 선보이며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이미 중국 진출을 위해 중국식품인증(CFDA)을 획득한 퓨토는 지난 2013년 상해 어린이유아임산부용품 박람회(CBME 2013)에서 첫 론칭쇼를 개최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퓨토는 향후 중국에서만 연 매출 100억원을 목표로 삼고, 아가방앤컴퍼니 상해법인인 ‘아가방상해유한공사’를 거점으로 올해 안에 50개의 직영점 및 대리점을 오픈 할 계획이다.
현재 중국 유명 백화점인 항주 다샤 백화점에 매장을 운영 중이며 상해 이세탄 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을 포함해 10여 곳에 입점이 확정된 상태다.
박람회 현장을 찾은 구본철 아가방앤컴퍼니 대표이사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퓨토에 대한 중국 내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내년에도 지속적인 사업 확장을 위해 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라며, “중국 내 사업 전망이 매우 밝아 코트라(KOTRA)와 같은 기관들과 협력해 중국 소비자 공략을 위한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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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신원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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