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채널 엠넷 ‘쇼미더머니3’에서 YG 연습생 래퍼 바비와 14년차 전설의 래퍼 바스코의 맞대결이 펼쳐져 화제다.
‘쇼미더머니3’ 7화 방송에는 도끼·더 콰이엇 팀과 스윙스·산이 팀의 대결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7일 방송된 6화에 이어 ‘아이 엠(I am)’이라는 1차 공연 주제로 각 래퍼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랩으로 표현한다.
이번 방송에는 지난 단독 공연 미션에서 각 팀 내 1위를 한 도끼·더 콰이엇 팀의 바비와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가 1차 공연에서 맞붙으며 승부를 예측할수 없는 대결이 펼쳐진다.
먼저 YG 연습생 래퍼 바비는 이날 무대에서 ‘아이돌 래퍼’라는 편견을 뒤엎을 정도로 거친 래퍼의 모습으로 무대에 오른다.
무대에 오르기 전 바비는 상대팀을 향해 “우리 팀을 깔 본 걸 인생 최대의 실수로 만들어주겠다”며 당찬 각오를 전했다. 방송에 앞서 엠넷은 바비의 무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바비는 자신의 복근을 깜짝 공개하는 등 화끈한 무대매너를 보였다.
이에 맞서는 바스코는 14년차 경력의 래퍼답게 자신이 그 동안 쌓아온 음악적 노하우와 래퍼로서의 개성을 100% 발휘한다.
바스코는 무대에 앞서 “그냥 내 자신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나는 14년이나 힙합을 했다. 내가 무얼 하든 다 힙합 그 자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맞대결에 일부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맞대결 완전 기대된다”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맞대결, 바비가 이길껄”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맞대결, 바스코가 그래도 14년 경력인데” “‘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맞대결, 둘 다 너무 좋아”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쇼미더머니3’는 방송에 앞서 14일 바비와 바스코의 스페셜 음원 ‘쇼미더머니3 Part 2’를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깜짝 발매한다. 이번 ‘쇼미더머니3 Part2’는 7화 방송에서 공개될 바비의 ‘가’와 바스코의 ‘Guerrilla's Way’를 담았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