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BMW 드라이빙센터에서 스마트 사이니지 활용이 극대화되도록 건물 설계 단계부터 협업을 진행하고 총 75대의 스마트 사이니지 제품을 로비층 안내 디스플레이에서부터 전시관, 체험관의 비디오월까지 다양한 형태로 구축했다.
또한 드라이빙 센터에 설치된 모든 스마트 사이니지는 삼성전자의 매직 인포 솔루션을 통해 실시간으로 콘텐츠를 중앙 관리할 수 있도록 관리 효율성을 높였다.
특히 어린이 체험 교실(주니어 캠퍼스)에서는 가로 5대 세로 3대로 구성된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를 통해 ‘나만의 친환경 자동차’를 만들어보는 인터랙티브 게임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관람객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는 삼성전자가 B2B 시장에서 전략적으로 육성하고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정보전달과 시각적인 효과를 동시에 제공해 공항, 호텔, 기업 등 다양한 장소로 용도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삼성전자의 스마트 사이니지를 통한 고객 맞춤 콘텐츠를 활용해 BMW의 최첨단 브랜드 이미지를 확실히 인식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오는 2018년까지 연평균 15%의 고속 성장이 예상되는 B2B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삼성전자가 6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2일 인천 영종도에 문을 연 BMW 드라이빙 센터는 독일과 미국에 이은 세계 세 번째이자 아시아 최초의 드라이빙 센터로 다채로운 문화체험과 BMW그룹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종합 복합 공간으로 구축됐다.
정백현 기자 andrew.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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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정백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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