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린(LYn)이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깜짝 공개했다.
뮤직앤뉴가 2일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12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린의 라이브 앨범 ‘HOME’의 트랙리스트를 깜짝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는 것.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모던한 색채의 일러스트를 배경으로 오는 12일 발매하는 라이브 앨범 ‘HOME’에 실릴 신곡 2곡의 제목과 지난 5월 소극장 콘서트 ‘HOME’에서 불렀던 라이브 음원까지 총 12트랙의 곡명을 공개했으며 평소 독특한 캘리그라피로 자신의 뮤직비디오나 앨범 제작에 참여하고 있는 린이 이번 트랙리스트 역시 직접 손글씨로 선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라이브앨범을 통해 신곡 2곡을 깜짝 발표하는 린은 트랙리스트를 통해 타이틀 곡 ‘고마워요 나의 그대여’와 또 다른 신곡 ‘오늘 하루도’의 제목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는 16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린의 라이브앨범 ‘HOME’은 지난 5월 이대 삼성홀에서 개최한 동명의 콘서트 ‘HOME’의 실황을 담은 것으로 ‘사랑했잖아’ ‘사랑...다 거짓말’ ‘유리심장’ ‘My destiny’ 등 린의 라이브 음원과 신곡을 함께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뮤직앤뉴는 “린이 데뷔 후 처음 발매하는 라이브앨범을 위해 앨범 저마다 세심하게 애정을 기울이며 제작에 참여했다. 린의 생생한 라이브 음원과 신곡이 함께 수록된 린의 라이브 앨범은 오는 16일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와 성원이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린의 데뷔 최초 라이브 앨범 ‘HOME’은 오는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에는 16일에 발매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