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의 배우 김남주가 한국최초의 뷰티 스페셜티리테일 스토어 BELPORT의 브랜드 뮤즈로 선정됐다.
각종 드라마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김남주는 입고 바르는 것마다완판 행진을 이어나갈 정도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프레스티지 뷰티브랜드 모델을 역임할 만큼 서구적인 뚜렷한 이목구비와 매혹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어 이번 벨포트 광고에서도 그 특유의 고혹적이고 신비로운 아름다움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벨포트의 홍보팀 김기정 상무는 “김남주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세련미와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모두 갖춘 모델로 전세계뷰티 헤리티지를 담은 벨포트의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아 이번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벨포트는김남주와 함께 뷰티 트랜드를 이끌어 나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남주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벨포트는국내 최초 뷰티 리테일 스토어로 헝가리와 이탈리아 등 유럽과 미국 등지의 뷰티 헤리티지 아이템을 선별해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오프라인 스토어이다.
뮤즈인 김남주는 9월말부터 BELPORT 브랜드 모델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며 TVCF와 인쇄 광고 등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10월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