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3일 금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SK건설 “침대 진드기·기름때 걱정 끝”

SK건설 “침대 진드기·기름때 걱정 끝”

등록 2014.09.23 09:40

성동규

  기자

공유

경기 수원시 정자동의 수원SK스카이뷰 입주민이 SK건설의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듣고 시연하는 모습을 바라보고 있다. 사진=SK건설 제공경기 수원시 정자동의 수원SK스카이뷰 입주민이 SK건설의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듣고 시연하는 모습을 바라보고 있다. 사진=SK건설 제공


SK건설은 SK VIEW(뷰)와 아펠바움 등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침실·주방·욕실·외부유리창 등 공간별 전문 청결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SK건설은 이달 1일 판교 산운 아펠바움과 수원SK스카이뷰를 시작으로 오는 10월 서울 개나리SK뷰까지 전국 7개 단지에서 서비스를 진행할 방침이다.

이 서비스는 입주 1~3년차 단지를 대상으로 연 1회 청소 전문가들이 입주가구를 직접 방문해 묵은때·기름때 등을 제거하기 위한 전용 세제와 초고온 스팀기 등 전문 장비를 이용해 벌이는 체계적인 청소 전문서비스다.

특히 침대 등 침구류 진드기 제거, 주방 렌지후드와 욕실 곰팡이 제거, 외부 유리창 물청소 등 평소 청소하기 어려운 부분까지 말끔하게 청소해 줘 주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도영 SK건설 C/S 팀장은 “지난 2006년 시작된 전문 청결서비스는 입주민들의 큰 호응 속에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개발을 통해 SK VIEW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동규 기자 sdk@

뉴스웨이 성동규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