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이하 '하이스쿨') 지난 방송에서 남우현(신우현 역)과 김새론(이슬비 역)의 안타까운 이별이 예고된 가운데 건드리면 폭발할 것 같은 남우현과 김새론의 심각한 현장사진이 공개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남우현은 싸늘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노려보며 일촉즉발의 상황을 연출하고 있다. 반면 김새론은 팔에 상처를 입고 넘어져있는가 하면 어깨에 파스까지 붙인 모습. 특히 김새론은 자신의 상처에는 아랑곳없이 놀란 토끼눈으로 우현을 올려다보며 당황한 표정이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자신을 지나쳐가는 우현을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김새론의 모습이 담겨 있어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하이스쿨’ 지난 방송에서는 할머니 공말숙(정재순 분)의 죽음으로 슬픔에 잠긴 우현을 혼자 두고 떠나야 하는 슬비의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던 터. 사진 속 두 사람의 모습은 할머니의 죽음에 이어 다시 한 번 극의 긴장감이 고조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미 슬픈 일을 겪고 난 이들에게 또 어떤 고난이 일어난 것인지 또 슬픔을 딛고 일어나는 우현이 어떤 이유로 분노했는지, 이번 주 ‘하이스쿨’의 긴장감 넘치는 전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KBS 2TV의 무공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