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의 정규 7집 스페셜 에디션 ‘THIS IS LOVE’ 신곡 음원이 23일 공개된다.
슈퍼주니어는 23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 새롭게 수록된 ‘THIS IS LOVE’ Stage Version과 신곡 3곡의 음원을 공개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THIS IS LOVE’는 소박하고 진실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업템포R&B곡으로, 기존 7집 수록곡을 무대 퍼포먼스에 맞춰 재편곡한 Stage Version으로 새롭게 만날 수 있으며, ‘Hit Me Up’은 힙합 리듬 위에 재즈와 팝을 결합, 세련된 그루브와 화려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더불어 멤버 시원이 작곡가 그룹 ICONIC SOUNDS와 함께 작업한 자작곡 ‘Don’t Leave Me’는 Urban 비트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잘 어우러진 곡으로,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쇼6’를 통해 선공개해 화제를 모았으며,몽환적인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는 ‘중(···ing)’은 헤어진 연인의 연락을 받고 고인 눈물을 속으로 삼키며 냉정하게 돌아서는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규현, 려욱, 예성의 애절한 보이스와 조화를 이룬 발라드 곡으로, 오랜만에 예성의 보컬을 만날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슈퍼주니어는 오늘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해 24일 KBS ‘뮤직뱅크’, 2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THIS IS LOVE’와 ‘백일몽(Evanesce)’ 2곡의 스페셜 무대를 선사해,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정규 7집 스페셜 에디션 ‘THIS IS LOVE’는 27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