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만 해도 최대 7성 몬스터 지급15일부터 19일까지 단 5일간 진행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에서 슈퍼위크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슈퍼위크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7성 및 6성 몬스터 등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최대 7성 몬스터 1종과 6성 몬스터 4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중 6성 몬스터 3종의 경우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카페에서 진행한 이용자 투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몬스터를 지급받게 된다.
이번 이벤트를 비롯해 넷마블은 ▲모험의 대륙 몬스터 도감에 ‘히든 몬스터’ 추가 ▲보유 중인 7성 몬스터 2개를 합성해 새로운 7성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융합 시스템’ 추가 ▲팀 대전 및 특수 접속 미션의 보상 강화 등 업데이트도 진행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강화했다.
넷마블은 “올 한해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이용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슈퍼위크를 통해 그 동안 갖고 싶었던 몬스터 획득의 기회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몬스터 길들이기’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 및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선영 기자 sunzxc@
뉴스웨이 이선영 기자
sunzxc@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