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후 하연주의 소속사 웨이즈컴퍼니 측은 “하연주가 MBC 일일 드라마 '불굴의 차여사'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다”며 “지난주 출연진들과 대본 리딩을 마친 후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다양한 매력을 어필했던 하연주는 MBC 일일 드라마 '불굴의 차여사'(극본 박민정 연출 오현창)에서 치과의사 윤희역을 맡게 되었으며 이번에는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연주는 “긴 호흡의 장편드라마는 오랜만이라 많이 설레기도 하고 좋은 역할로 캐스팅이 되어서 기쁘고 책임감을 느낀다. 제가 맡게 된 이윤희라는 캐릭터의 당당하고 멋진 매력이 잘 표현될 수 있도록 진지하게 역할에 몰두하고 있다” 며 “항상 노력하는 자세로 끝까지 책임감 있게 촬영에 임할 것이니 많은 격려와 사랑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하연주는 올해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 SBS ‘괜찮아 사랑이야’, tvN ‘마이 시크릿 호텔’, 영화 ‘수상한 그녀’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통해 인지도를 쌓아왔으며, 최근에는 tvN 예능프로그램인 ‘더지니어스3’에서 떠오르는 반전의 여인으로 활약 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하연주가 출연하는 MBC 일일 드마라 '불굴의 차여사'는 1월5일 첫 방송을 목표에 두고 있으며 긴 호흡의 장편드라마에서는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