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다현과 그룹 에픽하이 멤버 미쓰라진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권다현에게 시선이 쏠렸다.
미쓰라진과 권다현은 22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개를 훔피는 완벽한 방법' VIP 시사회에 손을 꼭 잡고 힘께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미쓰라진 측은 "두 사람이 연인 사이가 맞다. 1년이 넘게 교제해 온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미쓰라진과 권다현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권다현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증폭됐다. 미쓰라진이 에픽하이의 멤버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한 탓에 비교적 많이 알려져 있지만 권다현은 팬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 있지 않았기 때문이다. 실제로 권다현은 과거 '천추태후' '씨티홀' 등과 같은 드라마에 출연했지만 그 밖에는 크게 알려진 바가 없다.
드라마 외에도 몇몇 영화에 모습을 드러냈지만 권다현은 오히려 CF를 통해 더 친숙하다. 권다현은 지난 여름 전파를 탄 한 이동통신 CF에 출연했던 바 있다. 안방에서는 물론 영화관에서도 자주 등장했던 CF였던 탓에 비교적 잘 알려졌다. CF에 출연했을 당시에는 큰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권다현이 미쓰라진과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재차 회자되고 있는 상황이다.
미쓰라진 권다현 열애소식에 일부 네티즌들은 "미쓰라진 권다현, 잘 어울리긴 하네" "미쓰라진 권다현 열애, 부럽다" "미쓰라진 권다현, 당당히 밝히는 사이군" "미쓰라진 권다현, 결혼은?"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다현은 1985년생으로 지인들과 어울리다 미쓰라진과 자연스럽게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