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 토요일

  • 서울 11℃

  • 인천 11℃

  • 백령 9℃

  • 춘천 11℃

  • 강릉 7℃

  • 청주 12℃

  • 수원 11℃

  • 안동 11℃

  • 울릉도 8℃

  • 독도 8℃

  • 대전 13℃

  • 전주 12℃

  • 광주 12℃

  • 목포 11℃

  • 여수 11℃

  • 대구 12℃

  • 울산 11℃

  • 창원 14℃

  • 부산 12℃

  • 제주 14℃

삼성화재, 고객감동 사례집 ‘연’ 발간

삼성화재, 고객감동 사례집 ‘연’ 발간

등록 2015.01.11 12:41

이나영

  기자

공유

사진=삼성화재 제공사진=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사장 안민수)는 고객중심 문화 정착을 위해 고객감동 사례집 ‘연’을 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총 15편의 고객감동 사례가 담긴 ‘연’은 임직원과 RC(Risk Consultant, 보험설계사)를 대상으로 고객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고객만족 활동의 올바른 길잡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연’은 새롭게 보험 영업을 시작하는 신인 RC들의 교육 과정 교재로도 활용될 계획이다.

특히 신인 RC들은 이 책을 통해 선배 RC들의 고객에 대한 마음가짐과 고객만족 노하우를 배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화재 김성태 소비자정책팀장은 “연은 고객과의 소중한 인연을 뜻하는‘緣’(인연 연)과 고객을 위해 하루하루 익히고 단련한다는‘練’(익힐 연)의 2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며“모든 임직원 및 RC의 고객만족 의식과 실천력을 제고해 고객중심 경영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화재는 새해 들어 금융소비자 보호 및 영업 현장의 고객만족 활동 지원을 위해 연수원에 ‘CS 아카데미’ 강의장을 마련하고, 교육 전담 인력 6명을 배치했다.

이나영 기자 lny@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나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