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가 브랜드 로고인 악어 캐릭터 및 그래픽 아트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크로커다일레이디 브랜드에 젊은 감성을 부여하고 독창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악어 캐릭터 디자인과 그래픽 아트 총 2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휴학생을 포함한 대학생 및 대학원생(박사과정 제외), 일반인도 참여 가능하다.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으로 구성하여 응모하면 된다.
캐릭터 부문은 악어 캐릭터 기본 1컷과 응용동작 3컷 이상을 출품하면 된다. 그래픽 아트 부문은 상품 출시 및 마케팅 비주얼에 활용할 수 있는 악어 패턴 및 그래픽 아트를 출품 수에 제한 없이 제출하면 된다. 매장 디스플레이나 티셔츠 및 스카프 디자인, 쇼핑백/포스터 디자인 및 온라인 비주얼 등 활용 방안 및 활용 예시 비주얼을 함께 제출하면 가산점이 부여된다.
출품작은 ▲실제 브랜드 활동에 활용 가능 여부(상품성) ▲독창성 및 브랜드와의 연계성 ▲완성도 등의 심사 기준을 통해 심사 받게 된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상패를, 우수상 1명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상패를, 장려상 4명에게는 상금 50만원과 상패를 각각 증정한다.
수상한 개인 및 팀에게는 패션그룹형지 공채 입사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접수기간은 다음달 22일까지며 발표는 3월 중 진행 예정이다.
배성호 본부장은 “20대 대학생을 비롯한 많은 이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감성이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실제 상품 및 다양한 브랜드 활동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효선 기자 mhs@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효선 기자
mh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