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카 ‘그레이 구스(GREY GOOSE)’가 지난 11일에 열린 제 72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 앞서 세계적인 영화거장들과 영화인들을 위한 전야제 파티인 ‘아트 오브 엘리시움 헤븐 갈라’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 성황리에 행사를 완료했다.
올해 8회째를 맞은 아트 오브 엘리시움은 할리우드의 유명인사들이 난치병 어린이들을 도와 예술, 재능 나눔을 기부하는 프로그램이자 할리우드 톱스타 ‘주드 로’가 이끄는 행사로 유명하다.
그레이 구스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죠니 뎁과 함께 그의 약혼녀인 앰버 허드, ‘반지의 제왕’, ‘호빗’ 시리즈의 일라이저 우드, 칼 라거펠트의 뮤즈로 알려진 톱 모델 카라 델레바인 등이 참석했다.
세계적인 슈퍼 프리미엄 보드카 그레이 구스는 이번 갈라 파티에 참석한 모든 유명인사들을 위한 프리미엄 칵테일을 선보였다. 영화제 칵테일로 널리 알려진 ‘그레이 구스 르 피즈’를 비롯하여, ‘그레이 구스 멜론 뮬’, ‘그레이 구스 포아 앤 소다’의 스페셜티 칵테일이 파티에서 제공되어 영화인들의 큰 호평을 얻었다.
그레이 구스 마케팅 담당자는 “그레이 구스는 이번에 진행 된 아트 오브 엘리시움 헤븐 갈라 파티 등의 골든 글로브 시상식을 비롯해 오스카와 칸 영화제,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토론토 국제 영화제 등 다양한 국제 영화제와 공식 파티를 후원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추후 국내에서도 영화, 공연, 패션 등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 라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