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아동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이 ‘2015 S/S 섀르반 매거진 2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2015 S/S 섀르반 매거진’은 북유럽 무드의 자연친화적 컨셉으로 매거진의 완성도를 높였다. 패션 화보와 제품정보 및 ‘자연은 언제나 아이들의 놀이터’란 섀르반 브랜드 가치를 북유럽 생활양식과 접목해 소개했다.
아이들의 편안한 야외활동을 위한 플레이라인과 스칸디나비안 무드의 일러스트로 구성된 트렌디한 캐주얼의 스토리 라인, 친환경 소재의 에코 라인 등 날씨, 상황에 구애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섀르반은 소비자들에게 북유럽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피카타임(북유럽 티타임)을 즐기기에 적합한 ‘루소랩 커피’ 10% 할인권과 아이들을 위한 ‘목공 체험’ 10% 할인권도 제공한다. 오는 21일부터 전국 섀르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효선 기자 mhs@
뉴스웨이 김효선 기자
mh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