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이 업주 전용 관리 플랫폼 ‘사장님사이트’를 개편했다고 22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사장님사이트’는 자영업자의 매출 증대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꽃보다 매출’의 전문가 특별 강연 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고 ‘치킨 프랜차이즈의 역사’, ‘중국집이 쉽게 망하지 않는 이유’ 등 외식 경영전문가의 칼럼을 볼 수 있다.
‘민트라이더’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배달원에게 오토바이 안전운전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여 배달 운행 중 사고를 예방하는 캠페인이다.
기존 ‘사장님사이트’의 장점이었던 과학적인 주문통계 분석, 광고 효과 분석, 간편한 업소 정보 수정, 댓글 관리 기능 들은 좀 더 보기 편한 디자인으로 바뀌었다. 직관적인 디자인과 메뉴 구성으로 고 연령대의 업주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다음달 5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장님사이트에 로그인,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자에게 배달의민족이 자체 제작한 배달 전용 가방을 증정한다. 증정되는 배달 가방은 작년 말 패션 가방 브랜드 ‘로우로우’와 합작한 제품으로 로우로우의 가방 디자이너들이 배달원의 활동을 분석한 뒤 실용성을 극대화하여 만들었다.
김봉진 대표는 “배달의민족은 광고 효과뿐만 아니라 자영업자의 가게 운영에 기여할 수 있는 일들을 끊임없이 찾아 개선할 계획”이라며 “모든 혜택과 정보들을 사장님사이트에서 한눈에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김효선 기자 mhs@
뉴스웨이 김효선 기자
mh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