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99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평가 제도로 린나이코리아는 가스레인지 부문이 신설된 2000년도 이래 16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린나이 가스레인지는 브랜드파워 지수에서 794.7점으로 2위 브랜드(553점)보다 압도적으로 높았으며 브랜드 이미지와 선호도 등 모든 항목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소비자의 59.9%가 가스레인지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로 린나이를 선택했다.
이 같은 결과는 고객의 편의성, 경제성, 안전성을 강화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 최초 자동불꽃조절 기능으로 화재에 안전하고 요리도 완벽한 ‘자동불꽃 스마트 플러스 센서 레인지가 대표적이다.
린나이 자동불꽃 스마트 플러스 센서 레인지는 우측 대버너 냄비가 과열되면 불꽃 크기를 스스로 키웠다 줄였다 한다. 따라서 깜빡 잊고 불을 끄지 않아도 화재에 안전하며, 요리할 때 불이 꺼지지 않아 구이와 볶음 등 국물 없이 오래 조리하는 한국형 요리를 완벽하게 할 수 있다.
또 최근 국내 최초로 자동불꽃 스마트 플러스 센서레인지에 타이머를 탑재하여 자동으로 라면 및 다양한 요리를 완성시켜주는 ‘라면쿡 레인지’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냄비에 물을 올리고 물이 알맞게 끓으면 사용자에게 알람으로 알려주고 라면스프와 면을 라면 봉지에 적힌 시간대로 타이머를 설정한 후 투입해 설정된 시간이 지나면 라면쿡이 알람으로 알려주고 가스 불이 자동으로 꺼지게 된다.
주목할 점은 라면 면발의 굵기에 따라 3분, 4분, 5분으로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어 어떤 라면을 끓이더라도 최적의 라면을 완성할 수 있다.
또 각종 채소 데치기, 인스턴트 식품, 물만두, 호빵 삶기 등 정확히 시간을 조절해야 최상의 맛을 낼 수 있는 다양한 요리에 응용이 가능하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동불꽃조절 기능 가스레인지 같은 소비자들이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첨단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선율 기자 lsy0117@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선율 기자
lsy011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