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22일 금요일

서울 31℃

인천 31℃

백령 28℃

춘천 29℃

강릉 32℃

청주 30℃

수원 30℃

안동 29℃

울릉도 30℃

독도 30℃

대전 30℃

전주 32℃

광주 31℃

목포 30℃

여수 31℃

대구 32℃

울산 32℃

창원 31℃

부산 32℃

제주 30℃

‘내친구집’, 골목길도 그림같은 브뤼셀··· 벨기에 줄리안 집 방문

‘내친구집’, 골목길도 그림같은 브뤼셀··· 벨기에 줄리안 집 방문

등록 2015.03.10 17:06

홍미경

  기자

공유

JTBC 글로벌 친구집 습격 프로젝트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가 유럽 정취를 듬뿍 담은 벨기에 편 포스터를 공개했다.

10일 공개된 ‘내친구집’ 포스터 2종은 벨기에에 위치한 줄리안의 집으로 향하는 일곱 남자의 모습을 담았다.

줄리안의 집으로 떠나는 친구들은 유세윤(한국), 장위안(중국), 알베르토(이탈리아), 기욤(캐나다), 타일러(미국), 수잔(네팔)이다. ‘내친구집’ 첫 번째 방문지였던 중국과 달리 이번 벨기에로 떠나는 여정에는 새로운 친구 네팔 출신 수잔이 합류해 기대감을 더했다.

JTBC 글로벌 친구집 습격 프로젝트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가 유럽 정취를 듬뿍 담은 벨기에 편 포스터를 공개했다 / 사진= JTBC 제공JTBC 글로벌 친구집 습격 프로젝트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가 유럽 정취를 듬뿍 담은 벨기에 편 포스터를 공개했다 / 사진= JTBC 제공


포스터는 다국적 일곱 친구들이 벨기에의 수도인 브뤼셀 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을 담았다. 출연진들의 모델 같은 세련된 표정, 복장과 빈티지하고 로맨틱한 유럽 현지의 모습을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고향에 온 줄리안의 미소와 올블랙으로 입은 알베르토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내친구집’ 포스터 로고는 벨기에 국기 색깔인 검정, 노랑, 빨강으로 구성돼, 중국 편과 차별점을 보였다.

‘내친구집’ 친구들의 두 번째 행선지인 벨기에는 유럽 북서부에 위치한 작은 나라로 예술의 보고로 잘 알려져 있다. 글로벌 친구들은 줄리안의 고향 벨기에의 정통 문화 속에 흠뻑 빠져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었다는 후문.

줄리안의 집, 벨기에로 떠나는 일곱 남자의 모습은 14일 오후 방송되는 JTBC ‘내친구집’에서 공개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