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스가 단독콘서트 ‘VIXX LIVE FANTASIA ‘UTOPIA’’ 포스터에서 옴므파탈 매력을 발산했다.
11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빅스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두 번째 단독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UTOPIA’(VIXX LIVE FANTASIA ‘UTOPIA’’의 멤버 개인 별 모습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빅스는 블랙 배경의 신비스러운 공간 속에서 매혹적인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역동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는 빅스 멤버들의 모습은 바람에 흩날리는 블랙 천과 회색 빛 안개, 그리고 흰색 깃털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들을 미지의 세계로 빠져들게 만들 만큼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꽃미남 외모와 우월한 기럭지로 남다른 블랙수트 핏을 자랑하고 있는 빅스는 강렬한 남성미와 섹시미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빅스는 이번 공연의 타이틀 ‘UTOPIA’에 걸맞게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이상향의 인물을 표현하고자 현장에서 고난이도의 포즈와 표정연기도 완벽하게 소화해 냈으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표현하려 애써 현장 스탭들도 어느새 빅스의 포즈에 모두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빅스의 두번째 단독콘서트 ‘VIXX LIVE FANTASIA ‘UTOPIA’’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사이트의 트래픽이 초과되는 것은 물론 예매사이트까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었으며, 멤버 유닛으로 꾸며진 포스터에 이어 멤버 개별 포스터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역대급 공연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신나는 멜로디와 독특한 가사로 인기몰이 중인 리메이크 곡 ‘이별공식’으로 활발한 활동 중인 빅스는 음원 차트 ‘올 킬’에 이은 음악방송프로그램에서 퍼펙트 스트레이트 7관왕을 차지하며 빅스 시대를 열었다. 빅스 두번째 단독콘서트 ‘VIXX LIVE FANTASIA ‘UTOPIA’’는 오는 3월 28일과 29일 이틀 동안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