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과 피현정 디렉터의 이니셜이 만난 콜라보레이션 타이틀, gxp(지엑스피) 3월13일 출시
가수 가인과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현정의 콜라보레이션 ‘gxp by 파이스해빗’이 론칭한다.
가인의 소속사 에이팝(APOP)엔터테인먼트는 파이스해빗 브랜드의 디렉터 피현정과 공동 사업 계약을 체결하고, 가인의 4집 미니앨범 [Hawwah] 발표와 함께 gxp 브랜드 론칭을 기획해왔다.
피현정 디렉터와 뮤즈 가인이 기획 단계부터 모든 작업에 공동 참여한 gxp by 파이스해빗은 누구나 가인처럼 예뻐지는 습관을 제시하는 페이스-메이커 시리즈로 구성돼있다.
가인의 무대 위 파격적인 퍼포먼스, 강렬한 메이크업과 일상 셀피 룩에서 영감을 받아 누구에게나 어울릴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으로 만들어졌다. 업계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가수의 앨범과 뷰티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이 매우 기대될 뿐 아니라 아이메이크업 아이콘인 가인과 국내 1호 뷰티디렉터 피현정의 만남은 올 한해 가장 큰 뷰티 콜라보레이션 이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피현정 디렉터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가인의 ‘섹시함’뿐 아니라 ‘우아하고 클래식한’ 숨겨진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누구나, 가인처럼 변신할 수 있는 쉽고 빠른 어플리케이터 제품을 통해 메이크업 방법만으로 얼마나 큰 변화를 줄 수 있는지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15년 SS메이크업의 트렌드를 선보일 가인의 뷰티 콜라보레이션 화보 및 티저 동영상은 3월 16일 가인의 페이스북과 유투브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gxp 라인은 가인의 아이 메이크업을 한 가지 제품만으로도 연출할 수 있도록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펜슬 라이너, 페이스 매직 봉 등 5종으로 구성된 ‘퍼펙트 아이즈’가 메인 제품이다.
선명한 립 컬러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타투 잉크와 물광 입술을 연출시키는 젤리 틴트로 구성된 ‘립 마스터 듀오’, 또한 기존 파이스해빗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공 미스트가 ‘에어리 포어 타이트닝 앤 모이스처 픽서’ 로 업그레이드되어 더 강화된 성분과 패키지로 리뉴얼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gxp 라인은 올리브영 전 매장과 GS샵에서 동시 판매된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