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교통·우수한 학군 3박자
현대산업개발이 ‘군산 미장2차 아이파크’ 본보기집을 다음달 3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전북 군산시 미장지구 A1-1BL 지하 1~지상 25층 7개 동 총 540가구로 전용△74㎡ 374가구 △101㎡ 166가구로 구성됐다.
미장지구는 우수한 교통여건뿐만 아니라 학업시설?생활편의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다. 미장지구는 주변 산업단지 출퇴근이 쉬워 산업단지 통근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21번 국도를 이용하면 군산국가산단 및 군산2국가산단, 군산일반산단, 새만금국가산단 등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서해안고속도로 군산IC도 가까워 충청권을 비롯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하기 수월하다. 군산고속버스터미널과 군산시외버스터미널도 근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을 통해 군산 시외로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바로 남쪽으로는 근린공원이 조성돼 있어 여가활동을 즐기기 좋다. 또 군산을 대표하는 대규모 공원인 수송공원도 가깝다. 단지 서쪽으로는 경포천이 흐르며 조망도 가능하다.
단지에서 도보 2분 거리에 미장초등학교가 있어 어린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군산의 명문고인 군산고를 비롯해 진포중, 서흥중 등도 통학거리에 있다. 군산시립도서관도 가까워 교육여건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변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입주민은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단지 옆 경포천을 경계로 수송지구와 마주해 롯데마트, 하이마트, 롯데시네마, 군산시보건소 등 수송지구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맞춤형 특화설계도 돋보인다. 단지를 대부분 남향 위주로 배치해 통풍성 및 채광성을 높였다. 일부 가구에는 4베이 특화평면을 도입해 다양한 공간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입주는 2017년 6월 예정이고 본보기집은 신송사거리 롯데마트 건너편에 들어설 예정이다.
신수정 기자 christy@
뉴스웨이 신수정 기자
christ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