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창2지구 첫 민간분양, 1주택 소유한 세대 청약 가능
호반건설은 이달 중 인천 서창2지구 9블록에서 ‘서창2지구 호반베르디움’을 분양할 예정이다.
‘서창2지구 호반베르디움’은 서창2지구 내 선보이는 첫 민간분양 아파트로 지하 1층지상 17층~25층 총 8개 동 600가구다.
전 가구 모두 수요자들로부터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중소형 단일 평면(84㎡A 544가구, 84㎡B 56가구)으로만 구성된다.
교통환경은 제2 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로, 서울외곽순화도로를 통해 서울 서부권 및 부천, 광명, 시흥, 안성 등 수도권 지역으로 이동하기 쉽다. 소래로(예정), 비류대로 등 연결 도로를 통해 인천 논현, 구월 지구, 남동 공단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교육환경은 단지 바로 옆에 한빛초등학교가 있어 도보로 어린 자녀들이 통학 할 수 있다. 단지 인근 300m 이내에 학교용지가 있어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인천 서창2지구는 최근 희소성 있는 택지지구 중에서도 교통 및 주거환경이 뛰어난 곳이다”며 “서창2지구 내에서 뛰어난 입지에 첫 민간 분양아파트로 공공분양아파트와 달리 1주택 소유한 세대도 청약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서창2지구 호반베르디움은 전매 제한이 1년으로 실수요자들 뿐만 아니라 투자자들도 많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측된다.
‘서창2지구 호반베르디움’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이다.
신수정 기자 christy@
뉴스웨이 신수정 기자
christ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