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대신자산운용, ‘대신 중국본토 중소형주 알파펀드’ 출시

대신자산운용, ‘대신 중국본토 중소형주 알파펀드’ 출시

등록 2015.04.27 10:07

수정 2015.04.27 13:46

이선영

  기자

공유

대신자산운용은 중국 본토 중소형주에 집중 투자하는 상품인 ‘대신 중국본토 중소형주 알파펀드’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대신증권 제공대신자산운용은 중국 본토 중소형주에 집중 투자하는 상품인 ‘대신 중국본토 중소형주 알파펀드’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대신증권 제공


대신자산운용은 중국 본토 중소형주에 집중 투자하는 상품인 ‘대신 중국본토 중소형주 알파펀드’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상품은 중국 심천거래소에 상장된 중소형주에 집중투자하면서 기업공개, 인수합병 등 이벤트드리븐 전략을 통해 플러스 알파수익을 추구한다.

심천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중소형주 중 에너지절감, 바이오, 신세대IT, 첨단장비, 신에너지, 환경보호, 국유기업 개혁 등 중국 7개 산업비전에 따른 테마를 중심으로 리서치를 통해 차별화된 중소형주를 찾아 투자한다.

중국본토의 중소형주 투자 외에도 이벤트드리븐 전략을 통해 이색투자도 진행한다. IPO, M&A, 신기술 개발 기업 등 이벤트가 발생했을 때 추가로 투자해 플러스 알파수익을 추구한다.

이 상품은 UBP 아시아법인에서 위탁 운용한다. UBP 아시아법인은 강력한 중국 리서치를 기반으로 정량화된 기업 분석을 통해 안정적인 운용을 실시한다.

보수는 1.735%~2.335%이며, 최초 가입 후 90일 이내 환매 시 이익금의 30%~70%를 환매수수료로 부과한다. 상품가입은 NH투자증권에서 가능하다.

장지남 마케팅2본부장은 “이 상품은 한국의 컴투스, 셀트리온처럼 중국 본토 중소형주 중 상승동력을 갖춘 종목에 투자를 통해 수익을 추구하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글로벌 투자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영 기자 sunzxc@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선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