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홍종현, 팬들 위해 나선다··· 6日 '위험한 상견례2' 시사회 무대인사

홍종현, 팬들 위해 나선다··· 6日 '위험한 상견례2' 시사회 무대인사

등록 2015.05.04 14:58

홍미경

  기자

공유

홍종현이 팬들을 위해 6일 '위험한 상견례' 시사회에 무대인사를 나선다.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에서 지난해부터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홍종현이 주연으로 열연한 영화 ‘위험한 상견례2’의 VIP 시사회를 진행한다.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의 ‘위험한 상견례2’ VIP 시사회는 5월 6일 저녁 8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되며,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VIP고객들과 함께한다. 이번 VIP 시사회에서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의 뮤즈인 홍종현이 참석해 시사회를 찾은 관객들과 뜻 깊은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홍종현이 팬들을 위해 6일 '위험한 상견례' 시사회에 무대인사를 나선다 / 사진제공=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홍종현이 팬들을 위해 6일 '위험한 상견례' 시사회에 무대인사를 나선다 / 사진제공=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또한 홍종현의 무대인사, 추억이 될 포토이벤트 그리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의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VIP 시사회권은 롯데백화점 본점, 청량리, 잠실, 노원점 및 현대백화점 목동, 미아점, 신세계백화점 경기, 인천, 영등포점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매장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될 예정이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를 통한 응모도 가능하다.

한편 ‘위험한 상견례 2’ 는 사랑에 빠져서는 안될 두 인물, 경찰가문의 막내딸과 도둑집안의 외동아들 철수의 결혼을 막기 위한 두 집안의 대대적인 결혼 결사반대 프로젝트를 그린 영화.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홍종현의 유쾌한 코미디로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