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에서 지난해부터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홍종현이 주연으로 열연한 영화 ‘위험한 상견례2’의 VIP 시사회를 진행한다.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의 ‘위험한 상견례2’ VIP 시사회는 5월 6일 저녁 8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되며,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VIP고객들과 함께한다. 이번 VIP 시사회에서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의 뮤즈인 홍종현이 참석해 시사회를 찾은 관객들과 뜻 깊은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홍종현의 무대인사, 추억이 될 포토이벤트 그리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의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VIP 시사회권은 롯데백화점 본점, 청량리, 잠실, 노원점 및 현대백화점 목동, 미아점, 신세계백화점 경기, 인천, 영등포점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매장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될 예정이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를 통한 응모도 가능하다.
한편 ‘위험한 상견례 2’ 는 사랑에 빠져서는 안될 두 인물, 경찰가문의 막내딸과 도둑집안의 외동아들 철수의 결혼을 막기 위한 두 집안의 대대적인 결혼 결사반대 프로젝트를 그린 영화.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홍종현의 유쾌한 코미디로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