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민석과 강예원이 ‘우리 결혼했어요4’ 새 커플로 합류한다.
4일 방송 관계자는 뉴스웨이에 “오민석과 강예원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4’에 가상부부로 합류한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오민석의 소속사 제이와이트컴퍼니 관계자는 뉴스웨이와의 통화에서 “오민석이 ‘우리 결혼했어요4’에 새 커플로 합류한 것이 맞다”라며 “4일 제주도에서 첫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예원의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뉴스웨이에 “강예원이 ‘우리 결혼했어요4’ 제작진과 인터뷰를 진행한 것은 맞다”면서 “촬영에 관한 부분은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오민석과 강예원의 합류가 결정될 졍우 앞서 하차한 송재림-김소은 커플의 후임으로 자리하는 것. 먼저 합류한 비투비 육성재-레드벨벳 조이 커플과 함께 20일 첫 등장할 예정이다. 육성재-조이 커플은 지난 3일 첫 촬영을 마쳤다.
한편 오민석은 2006년 ‘별순검 시즌3’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 이후 ‘조선총잡이’ ‘나인’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지난해 종영한 ‘미생’에서 강 대리로 분하며 사랑을 받았다.
강예원은 2001년 시트콤 ‘허니 허니’로 데뷔, 영화 ‘해운대’ ‘퀵’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최근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 출연해 소탈한 매력으로 사랑받았다.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