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IMF의 팀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비행기 문에 매달려 날아가는 ‘에단 헌트’의 모습으로 시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처음부터 불가능해 보이는 강렬한 액션을 선사하는 이번 예고편에서는 IMF와 새롭게 수면 위로 떠오른 적 로그네이션의 대립이 펼쳐져 더욱 깊어진 스토리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IMF의 존속이 위협 받고 있는 가운데, 위험에 처한 ‘에단 헌트’와 새롭게 등장한 ‘일사 파우스트’(레베카 퍼거슨)의 모습은 이들의 앞에 펼쳐질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동시에 새로운 미션 걸의 활약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예고편에 등장한 것만으로 팬들을 열광시키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만의 상상을 뛰어넘는 액션 역시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엄청난 속도로 고속도로를 질주하는 오토바이 액션과 골목 사이를 위태롭게 누비는 카체이싱 액션, 그리고 대미를 장식하는 수중 액션이 바로 그것으로,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톰 크루즈의 귀환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와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다.
이처럼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최고의 블록버스터 시리즈다운 스케일과 액션, 그리고 탄탄한 스토리까지 다채로운 면면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최강 시리즈의 면모를 다시 한 번 과시할 예정이다.
2차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오는 30일 국내 개봉한다.
김재범 기자 cine517@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재범 기자
cine51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