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방수 패킹 링 이물질 원천적 방지
시루이,로우프로 등 카메라 용품 공식 수입원인 대광엔터프라이즈가 출시한 시루이 최초의 방진 방수 삼각대 ‘W 시리즈’가 인기다. 사진 마니아 사이 입소문으로 퍼지고 있는 시루이 삼각대 W 시리즈는 극한의 환경이나 야외 촬영을 위해 설계·제작된 방진 방수 기능이기 때문이다.
12일 대광엔터프라이즈에 따르면 시루이 W 시리즈는 고성능 방진 방수 패킹 링을 설치하여 물이나 흙, 모래알갱이 등이 삼각대 다리 조인트 부분에 침투를 원천적으로 방지한다.
시루이 W 시리즈는 삼각대 조인트 부분에 정밀하게 설계된 고성능 방진 방수 패킹 링을 설치했으며 조작감이 뻑뻑해지기 쉽지만 부드럽고 유연한 조작감이 특징이다.
W 시리즈 중 가장 큰 모델인 W-2204의 경우, 펼쳤을 때 최고 높이가 180cm, 트래블러 모드로 접으면 52cm이며 1.7kg 무게로 물 속에 거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높이와 휴대성이 용이하다.
대광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시루이 W시리즈는 튜브 소재와 크기에 따라 총 4가지 모델로 발매되며 분리형 모노포드 기능과 스플릿 타입의 쇼트컬럼 결합식 센터컬럼, 교체식 고무발/스테인리스스틸 스파이크 등의 편의 옵션은 동일하다”며 “시루이의 6년 사후 보증 서비스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