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일선의 세일즈 컨설턴트 역량 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 극대화 노력
포드코리아가 ‘포드 아카데미(ford Academy)’를 개최했다. 이는 는 맞춤형 교육을 통해 세일즈 컨설턴트의 고객 응대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6월과 7월 각 2주씩 총 4주 동안 평택 포드 PDI 센터에서 열린 이번 포드 아카데미는 포드/링컨 세일즈 컨설턴트로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세일즈 및 서비스 마인드를 재정립하기 위해 진행된 것.
포드/링컨 세일즈 컨설턴트 총 343 명이 참여한 이번 포드 아카데미에서는 ▲ 세일즈 스킬 향상을 위한 기본 다지기 (경력 1년 차 미만) ▲ 프로페셔널로 거듭나기 (1~3년 차) ▲ 핵심 멤버로서의 자질 강화 (4년 차 이상) ▲ 리더십 클래스 (팀장급) 등 교육을 받는 컨설턴트의 경력에 따라 총 네 개 프로그램을 구성해, 전문성을 개발하고 이러한 역량을 기반으로 핵심 영업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교육을 제공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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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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