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이 아내인 김민지 전 아나운서와의 결혼 생활에 대해 밝혔다.
10일 오전 서울 용산 백범김구기념관에서 ‘2015 FC SMILE’ 창단식이 개최된 가운데 셀럽인 前 축구 국가대표 선수 박지성(현 JS파운데이션 이사장), 방송인 이휘재, JYJ 김준수, 배우 송중기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박지성은 이휘재의 외조에 대한 질문에 “먹고 싶으면 해주면 된다”고 웃으며 “매일 출근하는 직장인이 아니라서 또 다른 부분에서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일 때문에 한국에 오는 게 아니면 24시간 붙어있다”고 수줍게 웃었다.
한편 ‘2015 FC SMILE’은 ‘축구’라는 새로운 콘텐츠로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국내 최초 나눔 축구 클럽으로써, JS파운데이션과 오퍼레이션스마일이 함께한다. 올해는 FC SMILE의 첫 시작으로 오퍼레이션스마일이 후원하는 안면기형 및 신체 장애 어린이를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현재 세계적인 배우 성룡과 대한민국 대표 스트라이커 이동국, 한국 축구 레전드 박지성을 비롯해 방송인 이휘재, JYJ 김준수, 배우 송중기가 멤버를 확정 지으며 화려한 라인업을 구축해가고 있다.
오는 2016년 1월 중국, 6월 대한민국에서 FC SMILE이 참가하는 ‘아시안 스마일 컵’ 대회를 개최한다. 상대팀은 개최국 유명 올스타로 구성될 예정이며 수익금은 안면기형 및 신체 장애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