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있어요’ 이규한의 유쾌한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방영 전부터 열띤 관심을 받고 있는 SBS 새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 (극본 배유미, 연출 최문석, 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 순정남 백석역을 맡은 배우 이규한이 익살스러운 포스터 촬영현장사진을 공개해 온라인상의 뜨거운 환호를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베이지색 슈트를 입은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포스터 촬영에 한창인 모습이다. 특히 쪼그려 앉은 채 함박 웃음을 짓거나 창 밖에서 누군가를 째려보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사람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평소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서 재치 넘치고 유쾌한 매력을 보여왔던 이규한이 이날 촬영 현장에서도 특유의 언변센스와 개그본능으로 다른 배우들은 물론이고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을 포복절도 시켰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규한오빠는 일상도 엄청 재미있구나 주변 사람들 부러워', '이 와중에 수트핏 좀 봐 이규한 몸매 사고 싶다', '규한이형 때문에 드라마 완전 기대 됨', '사랑스러움의 끝판왕이다 진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의 열연이 돋보일 SBS 새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 는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한 인생 리셋 스토리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