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저스포츠 축제로 지역 경제 활성화 및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며 건강한 국민 행복 시대 증진에 기여레저스포츠의 새로운 종목에 대한 소개 및 체험을 통하여 국민이 안전하게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올바른 문화 제시
국내 최대 규모의 레저스포츠 축제인 ‘2015 대한민국 레저스포츠 페스티벌’이 오는 9월 5~6일 2일간 경기도 가평군 신청평대교 및 회곡리 일원에서 열린다.
대한레저스포츠회가 주최·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가평군, 국민체육진흥공단, 웨이크베이, 말리부 등 에서 후원하는 이번 대한민국 레저스포츠 페스티벌은 육·해·공을 총 망라하여 20여종의 레저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축제이다.
참가자들은 이틀간 10시부터 17시까지 레저스포츠 체험이 가능하며, A구역(신청평대교 아래)에서는 ATV, 클라이밍, 열기구 등 육상·항공 종목을 B구역(유명로 2304-23)은 모터보트, 수상스키, 플라이피쉬 등 수상 종목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페스티벌 기간 중 푸드코너와 제트스키, 워터보드 등 신종레저스포츠 시연과 더불어 불꽃놀이 등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대한민국 레저스포츠 페스티벌은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 및 종목 안내는 페스티벌 티저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뉴스팀 pressdot@
관련태그
뉴스웨이 뉴스팀 기자
pressdo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