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김국진이 여자의 얼굴을 본다고 밝혔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지리산 둘레길로 여행을 떠난 김국진, 강수지, 김동규, 김완선, 김일우, 박세준, 박형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불타는 청춘'에서 김국진은 새 멤버 박형준을 소개하며 "박형준이 이성을 볼 때 가장 먼저 보는 곳이 발목이라더라"고 폭로했다.
이에 강수지는 "그럼 오빠는 여자의 어딜 보냐"라고 묻자 김국진은 "성향을 본다. 대화를 하면서 느낌을 보는 거다"고 답했다. 하지만 강수지는 계속해서 "외모를 정하고 본다면?"이라고 집요하게 물었고 김국진은 결국 "그래 얼굴 본다. 됐냐?"라며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불타는청춘 강수지, 김국진-박형준에 이상형을 물은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불타는청춘 강수지, 김국진한테 정말 호감있는듯" "불타는청춘 강수지-김국진 잘됐으면~" "불타는청춘 강수지, 김국진과 박형준 중 누굴 택할 것인가" "불타는청춘 강수지, 김국진-박형준 삼각관계 재밌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불타는 청춘'은 싱글중년 스타들이 마음의 짝을 찾아나서는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김국진, 강수지, 양금석, 김일우, 김완선, 김동규 등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금요일에서 화요일로 방송일이 변경된 후 첫 방송이었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