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까지···온라인 사연 공모 이벤트로 경품 제공
스타벅스와 동서식품은 스타벅스 레디-투-드링크(RTD) 국내 시장 진출 10주년을 맞아 ‘You’re My Star’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온라인 사연 공모 이벤트를 통해 지난 10년간 소비자들의 사랑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스타벅스 RTD를 즐기기 바라는 의미에서 사연 당첨자들에게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오는 9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스타벅스 RTD 10주년 기념 온라인 이벤트 ‘You’re My Star’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일상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했던 특별한 사연을 공모하는 이벤트로 매주 1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사연 당첨자에게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을 개별 맞춤 지원하며, 스타벅스 RTD 10주년 기념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들의 사연은 스타벅스 RTD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는데, 당첨자들의 특별한 순간을 담아 제작돼 공개된 두 가지 영상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첫 번째 영상 속에는 스타벅스가 육아로 지친 사연 주인공에게 스타벅스 RTD 제품을 간식으로 사다 준 소중한 남편과 함께하는 특별한 뮤지컬 데이트를 제공하는 모습이 담겼다.
두 번째 영상에는 10년지기 친구들 중 첫 번째로 결혼하는 친구를 위해 브라이덜 샤워를 해주고 싶다고 한 사연 당첨자에게 스타벅스가 마련한 부산에서의 특별한 하루가 담겼다.
이번 10주년 ‘You’re My Star’ 캠페인은 ‘주변에서 나의 삶을 빛나게 해주는 소중한 사람’을 ‘스타’로 지칭하며, 꾸준한 사랑으로 스타벅스 RTD를 빛나게 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타벅스는 본 캠페인의 소비자 사연 공모 이벤트를 통하여 ‘스타’와의 특별한 하루를 선사함으로써 브랜드 약속 중 하나인 ‘Moments of connection’을 실천에 옮겼다.
스타벅스 팅 치우 아시아지역 마케팅 이사는 “이번 ‘You’re My Star’ 사연 공모를 통해 소비자들이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을 되새겨보는 계기가 되는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스타벅스 RTD와 함께 자신의 소중한 ‘스타’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온라인 사연 공모 이벤트 외에도 스타벅스는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RTD 제품 구매 후 용기에 적힌 히든코드 입력을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해 스타벅스 텀블러와 스타벅스 RTD 제품들로 구성된 10주년 기념 스페셜 패키지, 여행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스타벅스 RTD 10주년 기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관련태그
뉴스웨이 문혜원 기자
haewoni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