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4일 오후 7시 30분 함주공원 다목적잔디구장 야외무대
대한민국 국민밴드 YB(윤도현 밴드)가 출연하는 이번 콘서트는 군민과 함께 참여하고 함께 뛰는 신나는 문화힐링 공연으로 MC 정희택의 진행과 퓨전국악팀 향기, 초청가수 퀸비즈 공연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YB는 보컬 ‘윤도현’, 기타 ‘스캇 할로웰’, 드럼 ‘김진원’, 기타 ‘허준’으로 구성된 밴드로 2002년 월드컵 때 ‘오 필승 코리아’로 대한민국 국민밴드라는 칭호를 얻었다. ‘MBC 나는 가수다’ 시즌 1에서 최고의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최고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나는 나비’, ‘잊을께’, ‘너를 보내고’, ‘아리랑’, ‘오필승코리아’ 등 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또한 YB는 6개월 동안 32개 도시를 도는 순회공연을 하면서 문화소외지역을 찾아다니고 문화소외계층 특히, 소년소녀가장 및 장애인에게 무료로 공연을 해 오고 있는 등 다양한 장르의 곡과 관객과의 소통을 위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함께 무대에 오르는 초청가수 퀸비즈(Queen B’ z)는 메아리, 구슬이, 지니, 이아람, 이루미 5인조로 k-pop의 아이콘으로서 중국을 비롯, 범아시아 및 세계적 활동을 목표로 기획된 그룹으로 멤버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무료로 어느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경남 김남민 기자 min@
뉴스웨이 김남민 기자
321ww@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