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가 공식 수입, 유통하는 세계 1위 영국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클락스가 CJ오쇼핑에 독점 론칭한다.
오는 6일 오전 8시 50분부터 10시까지 70분간 단독 판매 방송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소개되는 제품은 남성화와 여성화 각 1종으로,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튼튼하고 착용 시 편안함을 제공하며 어떤 복장에도 잘 어울려 자유롭게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는 게 특징이다.
남성화는 가장 인기 있는 ‘Javan Walk(자반 워크)’로 프리미엄 라인 ‘TOR’의 슬립온 형태이며 평상시는 물론, 오피스 룩 차림에도 코디할 수 있어 활용성이 좋다. 컬러는 블랙, 네이비, 다크 그레이, 블루 4가지다.
여성화 프리미엄 라인 ‘ARTISAN’의 ‘Marsden Lily(마스든 릴리)’는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착용 가능한 앵글 부츠로, 누벅 가죽(천연 세무)을 사용해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안정감을 주는 웨지힐 형태라 7cm 굽에도 부담이 없다. 블랙, 버건디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두 신발 모두 클락스 고유의 기술력인 쿠션 플러스를 적용해 지면 충격을 흡수해 장시간 신어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TV 방송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 한해 일반 매장보다 30% 가량 할인된 15만9000원에 판매되며, 가죽 영양크림 또는 스웨이드 스프레이 중 택일해 사은품을 제공한다. 일반 매장 구매 고객과 동일하게 금강제화 매장에서 AS도 받을 수 있다.
CJ오쇼핑은 금강제화와의 전략적 제휴를 기념해 단 한 번의 초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오쇼핑 FW 클락스 독점 론칭 기념, 방송 전 CJ몰을 통해 미리 주문한 전 고객 및 소셜 커머스 오클락 방송 당일 구매고객까지 7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클락스 프리미엄 라인의 CJ오쇼핑 단독 판매를 기념해 일반가보다 할인된 합리적 가격대로 선보였다”며 “캐주얼한 차림뿐만 아니라 오피스 룩에도 두루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가을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클락스는 190년된 영국 캐주얼 슈즈 브랜드로, 전세계 100개국 이상 수출, 연 매출 5조원 달성, 연간 5000만 켤레 이상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관련태그
뉴스웨이 문혜원 기자
haewoni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