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올 가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립스틱 ‘뉴 루즈 엑셀랑스 인텐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비디비치의 ‘뉴 루즈 엑셀랑스 인텐스’는 선명한 발색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이 돋보이는 비디비치의 대표 립스틱이다. 매 시즌 성분과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며 시즌 별로 추가되는 신상 컬러 등 한국인의 피부에 잘 어울리는 다양한 색상들을 선보이고 있다.
비디비치는 11일부터 20일까지 총 열흘간 전국 비디비치 매장 내 비치되어 있는 이벤트 보드를 통해 강승현의 립스틱 색상 ‘어번 레드’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확률의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참여만 해도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카드에는 1등 루즈 엑셀랑스 인텐스 정품 500명을 포함해, 2등 스킨 일루미네이션 15ml (정품용량의 1/2) 500명, 3등 스파클링 O₂ 마스크 5ml 등의 상품이 담겨 있다.
또 행사 기간 동안 비디비치의 모든 립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정품 클렌징클로스(세안 티슈)를 추가 증정하며, 루즈 엑셀랑스 립제품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즉시 1만원을 할인해주는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올 가을 비디비치가 새롭게 선보이는 ‘뉴 루즈 엑셀랑스 인텐스’는 여성들의 입술산 형태와 꼭 맞는 좀 더 작고 둥글어진 곡선 모양을 채택해 더욱 바르기 쉬운 형태로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다. 벽돌색과 같은 짙은 레드가 유행하는 올 가을을 겨냥해 ‘#295 어번레드’, ‘#285 캣워크’, ‘#295 에얼룸’ 등 총 6종의 다양한 색상을 선보인다.
이중 대표 제품인 ‘#295 어번레드’는 일명 ‘강승현 립스틱’이라고도 불리는 강렬한 레드 색상의 제품으로, 짙은 느낌의 버건디 컬러가 부담스러운 여성들을 위해 좀 더 대중적인 색상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