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해양수산부가 공개한 국가어항 ‘백항백색 보물찾기’ UCC의 주무대인 강원도 삼척의 국가어항 ‘장호항’의 다양한 즐길거리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백항백색 보물찾기’ UCC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 JTBC ‘비정상회담’ 등 다양한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인기를 얻고 있는 샘 오취리가 출연해 장호항의 명품 즐길거리를 생동감있게 전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삼척에 위치한 국가어항인 장호항을 직접 방문해 다양한 해양레저체험을 경험하고 관광명소를 둘러본 샘 오취리는 “투명하고 맑은 바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스노클링, 투명카누 등의 해양레저체험이 장호항의 즐길거리 BEST1,2”였다고 전했다.
또한 해안가를 따라 달리며 에메랄드빛 바다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해양레일바이크도 장호항의 즐길거리 중 하나”라며 칭잔했다.
국가어항이 보유한 다양한 관광자원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국민 생활문화 친수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는 국가어항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제작된 국가어항 ‘백항백색 보물찾기’ UCC 영상은 해양관광포털 바다여행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Mj5ElpuZBbrSglZkt4pMKQ)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