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맞아 연일 기름기 넘치는 명절음식을 먹다 보면 나도 모르게 깔끔한 카피 한잔을 찾게 된다. 이럴때 가을타는 남자 김우빈과 함께 가을향 나는 커피한잔이 간절해 진다.
김우빈이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JBK컨벤션에서 열린 '맥심 모카골드S 매니아 페스티벌' 행사에 참석했다.
국내 대표 커피전문 기업 동서식품이 주최한 '맥심 모카골드S 매니아 페스티벌'은 맥심 모카골드의 오랜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커피믹스 신제품 '맥심 모카골드S'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한 소비자 대상 행사다.
지난해부터 맥심 모카골드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김우빈은 이날 행사장을 찾은 100여명의 고객들 중 1명을 선정, 직접 탄 모카골드S 커피를 함께 즐기는 커피 데이트를 가졌다. 이외에도 추가로 3명을 추첨해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참가자들과 가까이서 호흡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김우빈의 등장을 전혀 몰랐던 참가자들은 영상 메시지 종료 후 갑작스럽게 등장한 김우빈을 보고 놀라움과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행사장을 찾은 김우빈은 우월한 비주얼과 따뜻한 매너로 행사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동서식품 김신애 마케팅매니저는 "부드럽고 감미로운 맥심 모카골드와 닮은 배우 김우빈이 직접 모카골드 매니아들과 만나 소통한 덕분에 모카골드의 매력이 한층 잘 드러난 것 같다"며 "모카골드와 어울리는 김우빈의 이미지를 충분히 살려 향후에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광고 및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홍미경 기자 mkhong@
관련태그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