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그룹 매출10조 달성 및 ‘사랑받는 기업’비전 선포
“국내 최고 도시가스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한 삼천리는 발전 및 집단에너지 사업에 진출하고, 친환경 에너지 솔루션 사업을 영위하며 명실상부한 종합에너지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한준호 삼천리그룹 회장은 1일 창립 60주년을 맞이하여 ‘따뜻한 사회,안전한 세상,행복한 미래’를 미션으로 삼고, 그동안 고객에게 받은 무한한 사랑을 되돌려 주기 위한 ‘사랑받는 기업’이 되겠다”는 새로운 비전을 발표했다.
삼천리는 이날 경기도 SINTEX에서 그룹 임직원,고객센터 대표 등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6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그룹의 지나온 60년 발자취를 되돌아 보는 사사 봉정식과 미래를 준비하는 새로운 비전 선포, 이를 달성하기 위한 임직원 한마음 선언 등을 진행했다.
이날 삼천리는 고객, 투자자, 협력사, 임직원, 사회로부터‘사랑받는 기업’이 되겠다는 비전을 선포하고, 이와 함께2025년 그룹 매출 10조원을 달성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이에 따라 기존 에너지 및 친환경 사업을 기반으로 하면서 외식,금융 등 생활문화사업을 주요 성장동력으로 육성함과 동시에 각 사업분야별로 신사업 발굴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는 각오다.
이와 더불어 삼천리는 창업정신을 되새기는 의미에서 삼천리그룹60년 사사인 ‘삼천리가 걸어온 길’및 ‘3道9經과 인간의 도리’를 발간했다.
‘3道9經’은 삼천리가 60년간 걸어온 3가지 길과 경영현장에서 지켜온 9가지 경영원칙을 재정립한 것으로 삼천리가 성장해온 힘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비전인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한 핵심요소를 담고 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