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강술래는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 고객마당에 신청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중앙박물관 이전 10주년 기념 특별전 '고대불교조각대전' 관람티켓(1인2매), 길벗출판의 ‘꼭 가봐야 하는 Best City 낭만여행’과 ‘무작정 따라하기 오사카 교토’를 선물한다.
고대불교조각대전 ‘불상, 간다라에서 서라벌까지’는 부처님의 모습을 형상으로 표현한 2세기 인도의 간다라조각부터 우리나라에서 반가사유상 조성이 절정에 달한 700년경에 이르기까지 총 210건의 작품을 통해 불교조각 발전의 거대한 흐름을 만나볼 수 있다.
‘꼭 가봐야 하는 Best City 낭만여행’은 떠나고 싶을 때, 한 템포 쉬고 싶을 때 지금 당장 떠날 수 있는 곳부터 지구 반대편까지 총 48곳의 낭만 여행지를 20년간 전 세계를 여행 해온 베테랑 여행자의 멋진 사진과 글로 소개한다.
‘무작정 따라하기 오사카 교토’는 긴 시간 휴가를 낼 수 없는 직장인에게 안성맞춤 여행지인 일본의 오사카와 쿄토를 여행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여행 계획을 더 쉽게 짤 수 있게 도와주는 미리 보는 테마북과, 출국 후 여행을 더 가볍게 즐기는 가서 보는 코스북으로 구성됐다.
최종만 강강술래 대표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일상에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추스를 수 있는 문화힐링 선물을 통해 소중한 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