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커피 1위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웨딩 시즌을 맞이해 오늘부터 오는 11월 1일까지 4주간 ‘캡슐 투 도어 로맨틱 웨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캡슐 투 도어 로맨틱 웨딩’ 이벤트는 ‘캡슐 투 도어’ 서비스 신규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매주 100명씩 총 400명에게 커피와 함께 집안을 로맨틱하게 장식해 줄 ‘웨딩 기프트’를 증정한다.
‘웨딩 기프트’는 신혼 생활에 실용성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1주차에는 집안 무드를 밝혀 줄 ‘LED 스탠드’를, 2주차에는 커피와 함께하는 아침 식사를 위한 ‘오븐 토스터’를, 3주차에는 식사시간을 다채롭게 꾸며줄 ‘테이블 웨어’를, 마지막 4주차에는 향기로운 신혼생활을 위한 ‘아로마 양초 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캡슐 투 도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6일에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일괄 발표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커피머신이 혼수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만큼, 웨딩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선착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이는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뿐만 아니라, 소중한 지인에게 로맨틱한 커피 모먼트와 함께 신혼 생활을 업그레이드 해 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도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 투 도어’ 서비스는 업계 최초의 정기구독 서비스로, 무료 머신 제공은 물론 매달 원하는 캡슐을 배송 받을 수 있는 편리함과 경제성을 갖춰 지난 3월 서비스 론칭 이래 1만 명의 누적 가입자를 유치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