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26일 수요일

  • 서울 22℃

  • 인천 21℃

  • 백령 20℃

  • 춘천 21℃

  • 강릉 22℃

  • 청주 23℃

  • 수원 20℃

  • 안동 21℃

  • 울릉도 21℃

  • 독도 21℃

  • 대전 23℃

  • 전주 23℃

  • 광주 22℃

  • 목포 21℃

  • 여수 20℃

  • 대구 24℃

  • 울산 20℃

  • 창원 21℃

  • 부산 21℃

  • 제주 20℃

드롭탑 “케이크 8종, 전년 대비 매출 56%↑”

드롭탑 “케이크 8종, 전년 대비 매출 56%↑”

등록 2015.10.14 11:12

문혜원

  기자

사진=드롭탑 카라멜치즈케이크.사진=드롭탑 카라멜치즈케이크.


쌀쌀한 계절을 맞아 커피전문점들이 따뜻한 차 음료 뿐 아니라 달콤한 디저트 메뉴를 앞다퉈 출시하면서 매출 역시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드롭탑은 지난달 케이크 8종을 리뉴얼 출시하면서 전년대비 판매량이 56%나 상승했고 전월과 대비해서도 18%가 증가했다. 종류는 카라멜치즈·쇼콜라·브라우니치즈 케이크 및 단호박타르트 등이다.

특히 카라멜치즈케이크의 판매 비중은 24%로 가장 높아 드롭탑의 대표적인 케이크 메뉴로 자리매김했다는 평이다. 카라멜치즈케이크는 치즈 무스와 바삭한 크럼블이 토핑돼 입안에서 느껴지는 바삭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촉감과 카라멜의 달콤함이 한 입만 먹어도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준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달콤한 케이크의 인기는 쌀쌀한 계절의 영향과 함께 커피전문점의 대표 메뉴인 아메리카노와의 궁합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며 “특히 달콤한 맛은 스트레스 해소에 좋아 평소에 업무와 학업에 지친 직장인들과 학생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메뉴로 자리 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뉴스웨이 문혜원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