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전문브랜드 베베누보에서 ‘2in1 힙시트’를 새롭게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베베누보는 3세대 캐리어 3in1 힙시트를 출시해 안정성이 강조된 독일, 일본 등에 수출돼 완판 사례를 일궈내기도 했다.
베베누보 힙시트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통해 탄생된 자체패턴을 제작해 힙시트에 적용, 안정성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인 부분까지 잡아내어 예비엄마부터 베테랑엄마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2in1 제품은 힙시트와 힙시트캐리어의 기능을 모두 갖춘 신개념 힙시트아기띠로 출시 전부터 많은 부모들의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2016년형 힙시트에는 오가닉패턴의 사용을 통해 아토피 등 피부가 예민한 아기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제품 선택에 어려움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베베누보 관계자는 “2015년형 3in1 힙시트 아기띠에 이어 출시된 2016년형 2in1 힙시트는 샘플 제작단계부터 해외 바이어들의 극찬을 받으며 선주문을 받아 해외출고를 준비하고 있다.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검증된 안정성과 기능성, 독창성 세 가지를 모두 잡은 베베누보 힙시트로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겠다”며 포부를 전했다.
현재 베베누보 힙시트는 베베누보 홈페이지(www.bebenuvo.com)뿐만 아니라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뉴스팀 pressdot@
관련태그
뉴스웨이 뉴스팀 기자
pressdo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