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나인뮤지스(현아, 이유애린, 성아, 경리, 민하, 혜미, 소진, 금조)의 ‘뷰티 미션 임파서블’ 영상이 온라인상 화제다.
넘버원(NO.1) 옴니채널 글랜스 TV는 지난 8월부터 약 8주간 네이버 TV캐스트 ‘나인뮤지스 뷰티 미션 임파서블’ 채널을 통해 매주 한편씩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후 영상은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나인뮤지스 ‘뷰티 미션 임파서블’은 8명의 멤버들이 각각 뷰티 미션을 수행하며 자신들의 뷰티 노하우를 직접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나인뮤지스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손꼽히는 만큼 ‘모델돌의 몸매 비법 대공개’ ‘보디 메이크업’ ‘모공 없는 스킨케어 노하우’ 등 다양한 뷰티 팁을 공개했다.
나인뮤지스의 멤버 경리는 “다양한 뷰티 노하우를 함께 공유하고 싶었다.”라며 “무대에서 직접 착용한 렌즈부터 모델돌의 몸매 유지 비결 등 다양한 팁을 준비했으니 많이 얻어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글랜스 TV 측은 “오는 26일 나인뮤지스 ‘뷰티 미션 임파서블’은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한 영상의 촬영 비하인드를 추가로 구성해 스페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데뷔 5년 만에 팬클럽 창단을 하며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