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원 곤지암리조트가 29일부터 12월 3일까지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가을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여행 테마에 맞게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단풍축제를 즐길 수 있는 ‘화담숲 주중 패키지’를 비롯해 가을 제철 음식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미라시아 석식 패키지’ 그리고 낭만적인 가을 만찬을 위한 ‘라그로타 디너 패키지’ 등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화담숲 주중 패키지는 일요일부터 목요일 중 이용하는 패키지로 객실 1박과 단풍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곤지암 화담숲 입장권 2매가 포함됐다.
미라시아 석식 패키지는 금·토요일에 이용하는 주말 패키지로 객실 1박과 가을 제철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디너 뷔페 2인 이용권이 주어진다. 특히 전어와 대하, 홍게 등 가을 제철 식재료들의 구이 향연을 맛볼 수 있어 가을철 식도락 여행으로 제격이다.
가을밤이 무르익는 낭만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라그로타 디너 패키지가 어울힌다. 객실 1박과 안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한 5코스 만찬을 맛볼 수 있는 디너 2인 식사권 등이 제공된다.
아울러 모든 패키지에는 패밀리스파 30%, 사우나 20%, 레스토랑 10% 등이 포함된 부대시설 우대쿠폰이 제공된다.
황재용 기자 hsoul38@
뉴스웨이 황재용 기자
hsoul3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