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4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트와이스, ‘우아하게’로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 등극···“더 성장하는 트와이스 될 것”

트와이스, ‘우아하게’로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 등극···“더 성장하는 트와이스 될 것”

등록 2015.10.30 00:34

김아름

  기자

공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 신인 걸그룹 '트와이스'가 'OOH-AHH하게(우아하게)'로 Mnet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에 올랐다.

트와이스는 2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선배 가수 태연과 함께 1위 후보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지난 27일, 데뷔 일주일 만에 SBS MTV '더쇼 시즌4'에서 2위를 차지한 데 이어 또 한번 1위 후보에 오르며 대박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트와이스는 방송 종료 후 인스타그램에 "부족한 점이 많은데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1위 후보에 오른 것 만으로도 벅차고 감동이다. 앞으로 더 성장하는 트와이스를 지켜봐달라"는 글을 올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 'THE STORY BEGINS'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앨범 발매 후부터 이튿날까지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큰 관심을 받았다.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는 트와이스의 특색을 녹여낸 '컬러팝(Color Pop)' 댄스곡으로, 유명 작곡팀 '블랙아이드필승'과의 작업을 통해 탄생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