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쇼핑몰 30% 할인행사 진행
숯불구이 한식전문점 강강술래가 27년 노하우를 담은 가정간편식(HMR) 신상품 한우도가니탕과 얼큰갈비탕을 출시했다.
‘한우도가니탕’은 담백한 사골국물에 영양만점 도가니 등을 듬뿍 넣고 정성껏 우려내 사골의 구수함과 쫄깃한 도가니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으며, 콜라겐과 칼슘이 다량 함유된 스태미너 건강식이다.
‘얼큰육개장’은 갈비를 포함한 소고기 함량이 30%로 높고 채소 등 엄선된 재료가 듬뿍 들어가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과 푸짐하고 부드러운 갈빗살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신상품 2종 모두 레토르트 방식 적용으로 상온 보관이 가능해 가정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직접 냄비에 붓고 끓이거나 봉지 째 데워 바로 먹을 수 있어 조리도 간편하다.
강강술래는 출시 기념 이벤트로 전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전화주문을 통해 한우도가니탕 선물세트(500ml/6팩/12인분)는 4만5000원, 얼큰갈비탕 선물세트(500ml/6팩/12인분)는 5만1000원에 각각 30% 할인 판매한다.
또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 고객이벤트에 신청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시카고’ 공연티켓과 ‘무작정 따라하기 싱가포르’, ‘한권에 끝내는 대한민국 주말여행의 모든 것’ 등의 도서를 선물한다. 뮤지컬 시카고는 서울에서만 500여회, 55만 명의 관객을 모으며 대한민국 대표 스테디셀러 뮤지컬로 자리매김했다.
최종만 강강술래 대표는 “한우사골곰탕과 육개장, 쇠고기육포 등을 롯데·신세계 백화점과 SSG푸드마켓 등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엄선한 재료와 안전한 공정을 거쳐 건강과 맛을 고루 갖춘 가정간편식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관련태그
뉴스웨이 문혜원 기자
haewoni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